본문 바로가기
관심게임

LCK 우리은행 명품상자 골드킹(GOLD KING)이벤트 참여하는 법

by moin 2021. 2. 18.
728x90




다들 LCK 우리은행 명품상자 이벤트 소식 들으셨죠?
하지만 정작 우리WON 뱅킹을 깔아도 대체 어디서 이벤트를 참여해야 하는지 못찾겠다!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따로 이벤트 참여 방법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리WON 뱅킹은 앱스토어/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구요.
롤 유저라면 다운받고 회원가입하는 것 까지는 혼자서 척척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고 믿고 고 부분은 설명 패스!





 

 






실제로 저도 우리WON뱅킹에 로그인했는데도 명품 상자 이벤트에 대한 안내가 크게 눈에 띄지 않아 어디있는지 직접 찾아야 했어요.
이벤트 화면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뜨는 메인 배너를 스와이프해서 찾기

 

0

 

 

2) 메인 화면에서 화면을 아래로 조금 스크롤해서 내려가면 아래 이미지처럼 배너가 돌고 있습니다.


 

 

 

3) 맨 아래에 ‘전체 메뉴’를 클릭해 ‘이벤트’ 메뉴를 찾아 들어가면 상단에 있습니다.

 

 

 






전체 메뉴 - 이벤트를 눌러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진행 중 이벤트’ 탭 제일 위에 ‘우리WON뱅킹에서 GOLD KING을 찾아라!’ 이벤트가 보입니다.
사뿐히 눌러서 얼른 들어가 줍니다.
선착순 인원안에 들려면 서둘러야 해요.


 

 








골드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첫번째로 EVENT 01의 응모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바로 눌러줍시다.
이게 제일 당첨 확률이 높은 이벤트니까요 (ㅎㅎ)
왜냐면 이벤트 2, 3은 우리 WON 뱅킹에 최초 가입한 사람만 당첨될 수 있고, 저처럼 이미 우리은행을 이용중인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건 이벤트 01 뿐이거든요.




 

 






자, 그러면 이제 누가 골드킹(저축왕)이 될지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선수가 다 후보는 아니고, 확률이 높은 20명의 선수가 후보로 올라와 있습니다.
후보 선정 기준은 1월 동안 있었던 스프링 경기 중에 평균 골드 획득량이 높았던 TOP20에 들어가는 선수들이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당연하게도 서포터는 없겠군요 -ㅅ-a)
후보 선정 기준은 1월이지만, 최종 골드킹 선정 기준은 2라운드 기준입니다.
2라운드는 2월 19일부터 시작됩니다.
2라운드에서 가장 골드를 많이 획득할 것 같은 선수를 골라 선택해 줍니다!






 

 





선수를 한 번 선택하면 변경, 취소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해서 골라주세요!
(하지만 저는 직감으로 바로 한 명을 재빠르게 선택했지만요... 제발 맞길!!)






 

 

 

 


이런식으로 이벤트 2, 이벤트 3까지 모두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2는 우리WON뱅킹에 최초 가입한 사람이 이벤트 2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고,
이벤트 3은 우리WON뱅킹에 최초 가입한 사람이 비대면 상품을 개설하고, 이벤트 3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우리WON뱅킹에 최초 가입했어도 응모하기 버튼을 안누르면 응모가 되지 않으니 꼭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벤트3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비대면 상품을 무엇을 가입해야 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우리은행에서 추천 비대면 상품 리스트도 소개해두었습니다.
부담없이 하시려면 WON 예금 정도 개설하시면 좋을 것 같고, 혹시 아직 주택청약종합 저축이 없는 분들은 이 기회에 하나 만드세요!
이건 일찍 만들수록 유리한 상품이거든요.





 

 



가장 좋은 건 이벤트1, 2, 3 모두 중복으로 참여도 가능하고 중복으로 당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경품을 제공받을 때까지 우리WON 뱅킹 가입 및 상품을 유지해야(이벤트3의 경우)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업데이트)

‘우리은행 계좌가 전혀 없는 분이 우리WON뱅킹의 어플에만 회원가입을 했더니 이벤트 페이지가 안보인다.’라는 문의가 있어서 대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봤는데요.
이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 회원가입 + 우리은행 계좌가 있어야 신청이 가능한 이벤트라고 해요!

고객센터 답변 스크린샷



 


저는 티셔츠가 꼭 받고 싶습니다!
티셔츠 제발 걸려라!




여러분은 어떤 선수를 골드킹으로 찍으셨는지도 궁금하네요 😏

 

 

 

 

골드킹 이벤트에 대해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m.blog.naver.com/nekonoai/222247388670

LCK 우리은행 명품상자 이벤트, 선착순 놓치지 마세요!

​​​​한 주 간의 휴식을 마치고 2021 LCK 스프링 경기가 재개되어 기쁜 수요일입니다! 아시다시피 우...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