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게임

[LCK x 카카오페이지] 나혼렙 보고 카카오페이지 캐시랑 롤스킨 받는 꿀이벤트

by moin 2021. 4. 4.
728x90

 

이번 2021 LCK 스프링 시즌이 드디어 점점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다들 우리은행 골드킹 이벤트와 맥도날드 이벤트 참여 잘 하셨나요?

사실 1라운드부터 모든 팀의 매경기를 챙겨보기엔 먹고 살아야 할 일이 바쁘기 때문에 다 챙겨보지는 못하고 그동안은 좋아하는 팀 경기 위주로 봐왔는데요. 다행히 제가 응원하는 팀이 승승장구 중이라 남은 경기를 정말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습니다. 아니 롤은 몇 년째 봐도 왜 이렇게 재밌냐구요 진짜.
그리고 꼭 응원하는 팀이 아니더라도 누가 스프링 우승컵을 쥐게 될지 지켜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렇게 수많은 롤 유저와 LCK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 시점에서(라고 쓰고 광고비가 제일 비쌀 것 같은 이 시점에서
 LCK X 카카오페이지콜라보의 롤스킨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솔직히 이 이벤트를 처음 봤을 땐 좀... LCK 롤스킨 이벤트 효과로 무명 작품 띄워주려나 하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무료 콜라보하는 작품이 무려 나혼렙!!
나혼렙은 '나 혼자만 레벨업'이라는 소설의 제목을 팬들이 줄여부르는 줄임말인데요, 소설 원작이 이미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는데, 이번에 웹툰으로 새로 나온 겁니다. 뜨으든. (살짝 봤는데 재...재밌어요...!)
그러니까 LCK와 카카오페이지 양쪽 다 컨텐츠가 좋다보니 참여하면서도 재미도 있고, 이벤트 응모도 되고 진짜 오랜만에 참신한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저 이것 때문에 지웠던 카카오 페이지도 아이폰에 다시 깔았습니다. 로그인 하자마자 롤스킨 받기 이벤트 팝업창이 뜨더라구요.
바로 클릭해서 들어가줍니다. 

 

 

 

 

들어와보니, 이게 단순히 롤스킨만 주는 이벤트가 아니었어요.
일단 '나 혼자만 레벨업'을 예전에 전혀 본 적 없는 사람이 '처음' 보는 경우 >>> 1편만 봐도, 캐시뽑기권 (최대 2,000캐시 당첨 확률)을 준다고 합니다. 
헷갈리지 마세요. 2,000 캐시를 바로 주는게 아니라 '캐시 뽑기권'이라네요.
그래도 아쉬워하실 것 없습니다. 뒤에 2,000 캐시 주는 조건도 있더라구요.

 

 

 

 

다음은 저의 메인목적인 롤스킨을 받을 수 있는 조건입니다. 저기 아주 작게 적혀있지만, '100명' 추첨이라고 합니다.
하긴 롤 스킨을 무조건 다 주는 건 좀 말이 안된다고는 생각했어요. 
그래도 모든 이벤트 기간 중 100명이 아니라 매일 100명 추첨을 합니다.
총 11일간 매일 100명을 추첨하니 1,100명이 당첨된다고 보면 되겠네요.

주의할 건, 롤 스킨 응모를 위해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1편과 오늘의 추천 웹툰 (매일 바뀌는 듯) 1편을 두 개 다 봐야 응모가 됩니다.
당첨은 익일 카카오톡으로 개별 안내가 온다고 합니다.

 

 

 

일별로 각각 다른 스킨에 응모가 됩니다. 갖고 싶은 스킨이 있다면 해당 날짜에 잊지 말고 응모해서 당첨의 행운을 기대해보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까 이야기했던 2,000 캐시를 받는 조건입니다. 이벤트 기간인 3월 31일부터 4월 10일까지의 기간 동안 <나 혼자만 레벨업>을 50편 본 모든 사람에게 2,000 카카오페이지 캐시가 지급됩니다. 
기간안에 50편을 다 보려면 아무래도 과금이 필요하겠죠?
하지만 웹툰 좋아하시고 카카오페이지 원래 쓰시던 분들이라면 한번 해볼만한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 잠깐 나혼렙 웹툰 버전을 봤는데요. 그림도 이쁘고 믿고 가는 스토리에 저도 모르게 2편까지 넘어가버렸어요.
이벤트 응모를 알차게 하려면 하루에 1편씩 아껴 봐야 하는데 말이에요.
처음 2~3편? 정도는 무료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설명상으로는 6편까지 무료라는데 처음 2~3편 정도가 영상 소개와 프롤로그 더라구요.
영상이나 프롤로그 본 것도 1편 본 걸로 인정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왠지 안될 것 같았어요.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는 해둠...)

 

 

 

'나 혼자만 레벨업'은 던전에서 마귀를 퇴치하는 '헌터'가 하나의 직업인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요. 주인공은 가장 레벨이 낮은 던전에서도 혼자 다치는 최약체 헌터인데요. 죽을 고비를 넘기면서 갑자기 눈 앞에 퀘스트가 보이기 시작하고 퀘스트를 따라했더니 점점 레벨업을 해서 최강 헌터가 되어간다는 스토리입니다. 게임을 하는 LCK 팬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재밌는 소재라서 이번 이벤트는 정말 콜라보를 잘 짠 것 같아요. 굿굿!

그럼 이 글 읽고 응모하시는 분들 꼭 스킨 하나씩 당첨되시기를 바랍니다! 행운 팍팍!

 

 

 쿠팡에서는 코믹북으로도 나와있네요! 
 아래 링크로 전권 구매하시면 올인원펜도 한정 지급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D 

 

코믹 나 혼자만 레벨업 1~3 (전3권) + 올인원펜 한정 / 디앤씨미디어

COUPANG

www.coupang.com

 

 

드디어 공개된 담원 스킨 이미지 확인하고 우승 스킨 출시 기념 이벤트도 참여하세요!

 

드디어 공개된 담원스킨 + 우승 스킨 출시 기념 이벤트 소개

드디어 롤에서 한국팀의 우승 스킨을 다시 보는 순간이 왔다. ㅠㅠㅠㅠㅠ 이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인지...!!! 필자는 유럽 서버에서 플레이를 하는데 게임하면서 틈나면 담원팀 로고 들

noeyway.tistory.com

 

 

 

 

 

 

 

 

 

 

 

[안내]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