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라이프/독일라이프

아마존 정기구독 취소하는 법

by moin 2022. 3. 10.
728x90


지난 포스팅에서는 아마존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해서 라면을 좀 더 싸고 편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에는 구독을 했으나 더 이상 원치 않을 경우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모바일에서 아마존엡을 통해 취소하는 방법을 예시로 설명할 예정이고 피씨 버전도 유사하므로 메뉴를 잘 따라가보자.


아마존 정기구독 취소하는 법


1. 하단 메뉴 중 마이 페이지에 들어간다.




2. 아래로 스크롤해서 'Your Account'의 'Subscribe & Save' 메뉴로 들어간다. 또는 'Your Orders'에 들어가 정기구독을 신청했던 주문 건을 찾아도 된다.





3. 상단의 Subscriptions 메뉴로 들어간다. 여기서 바로 아래에 보이는 'Active'와 'Cancelled'는 현재 구독중인 물품과 구독 신청했다가 취소한 제품을 보여줄 뿐, 취소하는 버튼은 아니다. 취소를 하기 위해서는 취소하고 싶은 제품의 오른쪽에 있는 'edit'를 눌러야 한다.





4. 그러면 맨 밑에 'Cancel Subscription' 라는 버튼이
보인다.



5. 만약 원한다면 구독을 아예 취소하지 않고 바로 다음 배송만 스킵하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하자. 아예 취소를 원할 경우 최종적으로 구독 취소 버튼을 누르면 된다.





6. 취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이메일로도 연락이 온다. 이로써 정말 취소! 언제든 다시 신청할 수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