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게임

T1 티원 Worlds 2021를 위한 롤드컵 유니폼 발표

by moin 2021. 10. 4.
728x90

 

10월 3일, T1이 공식 SNS를 통해 2021 롤드컵용 공식 유니폼을 발표했습니다. 2020년에 나이키와 공식적인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2021년에도 변함없이 나이키와의 파트너십을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단 새 유니폼을 입은 티원 가족사진이 선공개 되었고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거라고 하네요. 

 

T1 공식 트위터 @t1lol

 

디자인

전체적으로 올화이트 컬러에 오른쪽에는 검정색 나이키 로고, 왼쪽에는 골드 컬러로 T1로고, 그 위에는 어김없이 블랙 컬러로 SKT 5G X가 새겨져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유니폼과 비교해 봤을 때 가장 깔끔하게 나온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지금까지는 주로 화이트+레드, 화이트+블랙 또는 블루의 조합으로 디자인되었는데 골드컬러를 활용하는 것은 처음이네요.
특히 의미있는 부분은 T1 로고위에 있는 3개의 황금별 마크인데요. 지금까지 월드에서 3번의 승리를 거머쥔 티원의 영광스러운 히스토리를 의미하는 별이라고 합니다. 부디 올해 또 승리해서 내년 유니폼에는 별 4개가 달리기를 기도하게 되네요!

 

이미지 출처: T1 공식 트위터 @t1lol

 

팬들의 반응

새 디자인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각양각색입니다. 
티원하면 떠오르는 레드 컬러가 빠져서 아쉽다는 사람도 있고, 빨간색이 부담스러웠던 팬들은 오히려 깔끔한 새 디자인이 더 예쁘다고 하는 반응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니폼 디자인을 뛰어넘어 우리의 주목을 끈 신스틸러는 바로 케리아 선수의 헤어 스타일!!!
(저 케리아 선수 팬인데도 한번에 못 알아봤잖아요....ㅋㅋㅋㅋ)
우리 케리아 선수는 귀여워서 뭘해도 어울리긴 하지만 5:5 가르마는 새... 새롭긴 하네요 ^^;ㅋㅋㅋ

 

T1 공식 인스타 계정 @t1lol

 

 

롤드컵 2021 T1 선수 라인

 

2021 롤드컵을 위해 T1에서는 총 7명의 선수를 내보냅니다. 
칸나-오너-페이커-테디-케리아 선수를 메인으로 커즈 선수와 구마유시 선수를 서브로 LCK 섬머 때와 비슷하게 상대팀과 전략에 따라 적절히 섞어 배치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 SKT T1팀의 유니폼 히스토리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여기 나무위키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추신

 

트위터에 티원의 유니폼 발표에 대해 유니폼 디자인에 대한 반응도 많지만 외국에서는 디자인보다도 티원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더 많은 분위기인데요. 그 중 개인적으로 매우 인상깊은 응원 트윗이 있어서 번역해봤습니다. 

 

 

(번역)

만약 T1의 팬이 백만명이라면, 그 중에 하나는 나다.
만약 T1의 팬이 열명이라면, 그 중에 하나는 나다.
만약 T1의 팬이 단 한 명이라면, 그건 바로 나다.
만약 T1의 팬이 없다면, 그건 내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만약 세상이 T1을 등진다면, 나도 세상을 등질 것이다. #T1WIN

 

 

 

 

티원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지 않나요? (물론 이미지도 ㅎㅎㅎ) 
정말 이번에 꼭 티원이 한번 더 월즈 우승컵을 한 번 더 거머쥐었으면 좋겠습니다.

 

 

T1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