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라이프/독일라이프

해외송금을 더 똑똑하게 하는 방법,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 모집

by moin 2021. 2. 17.
728x90

 

오늘 친구가 '이거 딱 너를 위한 것 같은데?'라며 카톡으로 링크를 하나 보내왔다.
들어가보니 '모인'이라는 해외 송금 서비스에서 글로벌 프렌즈 8기를 모집하고 있었다. 
'모인 해외 송금'
들어본 적 있는 이름이었다. 
아마 해외 송금을 한 번이라도 해본 사람이라면, 언제 오르고 내릴지 모르는 환율의 불안함과 만만치 않은 수수료 때문에 망설여본 적이 있을 것이다. 예전에는 아무리 수수료가 비싸도 눈물을 머금고 은행이 내라는 대로 내야했지만 요즘은 해외 송금을 할 때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해졌다. 모인은 은행 대비 저렴한 수수료로 해외 송금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이다. 이런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한 글로벌 프렌즈 8기를 모집한다고 해서 나처럼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공유하는 중!

 

 

 

매월 콘텐츠 제작에 대한 활동비도 지원되고, 활동 기간 중에는 모인 해외 송금 수수료 면제까지 면제된다고 하니 귀가 솔깃했다. 또 활동을 수료하면 공식 온라인 수료증도 주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총 상금 120만원 상당의 특별 시상도 있다고 한다. 만약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우수 활동자에게 모인 마케팅 인턴 지원시 서류 지원을 면제해준다고 하니 혜택이 하나 더 늘어나는 셈이다. 

 

 

 

지원분야에는 총 3가지가 있는데 콘텐츠팀, 영상팀, 크리에이터팀이 있다. 콘텐츠팀은 블로그나 SNS 콘텐츠를 통해 글과 사진으로 홍보하는 역할, 영상팀은 말그대로 영상을 제작하는 팀이고, 크리에이터팀은 직접 영상에 출연해서 콘텐츠의 중심이 되는 역할이라고 보면 된다. 콘텐츠팀과 영상팀은 해외거주자도 지원할 수 있고, 크리에이터 팀은 영상출연을 위한 면접을 봐야하기 때문에 국내거주자만 지원할 수 있다. 

 

 

 

 

 

블로그를 처음 하는 블린이도 지원할 수 있지만! 주제가 주제인지라 블로그, SNS 콘텐츠 제작 경험자와 영상 제작 가능자가 우대되며, 크리에이터팀의 경우 영상 출연이 가능한 사람이 우대된다고 한다. (면접 일정도 잡혀있으니 위 표의 일정을 참고하도록 하자.) 만약 여러 분야를 모두 하고 싶다면 각 분야별로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모집은 2월 15일부터 3월 7일까지이고 합격자 발표는 3월 16일이다. 단, 크리에이터팀의 경우 면접을 보기 위해 서류 합격 발표를 좀 더 일찍한다(3월 9일).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 인원이 모두 확정되면 3월 25일에 온라인 발대식이 있다. 총 활동 기간은 4월 ~ 7월로 약 4개월 정도가 된다. 

 

 

모인 인스타그램 계정

 

 

1기부터 7기까지의 활동 내역을 참고하려면 모인의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자 :)

 

모인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모인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경력도 쌓고 활동비도 받으면서 해외 송금 혜택까지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 번 쯤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에 지원하고 싶은 사람들은 아래 공식 블로그를 참고할 것!

 

 

 

[모인 해외송금] 해외 거주도 OK! 국내 거주도 OK! 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를 모집합니다 / 해외 거

알찬 해외 생활을 하고 싶은모인 글로벌 프렌즈 8기 대! 모! 집!​​✅ 모인 글로벌 프렌즈 지원 링크 ✅ht...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