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게임

2020 롤드컵 드롭스 지금까지 보상 받은 내용 공유합니다

by moin 2020. 10. 8.
728x90

 

안녕하세요.
재밌고 쉬운 온라인 인생을 도와드리는 노이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롤드컵 드롭스에 대해서 이미 알고 계신다고 생각을 했는데도 아직도 롤드컵을 보고 있다보면 채팅창에 롤드컵 드롭스 보상 받은 사람이 있냐고 물어보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제가 지금까지 받은 드롭스 보상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여러분은 몇 개 정도 받으셨나요?
드롭스 보상은 유저마다 랜덤하게 지급되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뭘 받았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전 10월 8일 기준으로 총 4개를 받았습니다! 
하루도 안빠지고 거의 모든 경기 다 라이브로 접속해서 틀어놨었는데..
너무 아끼는 거 아닙니까 라이엇! =ㅅ=

아무튼 별로 대단한 걸 받은 건 없지만 드롭스 획득 인증 차원으로 지금까지 제가 받은 걸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총 4개를 받았는데요.

 

 

 


 

2020 롤드컵 드롭스 지금까지 받은 내역 (2020.10.03~2020.10.07)을 정리하자면;

 

- 10월 3일: 10주년 기념 캡슐 (뽑기 결과: 2019 WM 마크-프로필 아이콘)

 

10주년 기념 캡슐

 

이 캡슐은 롤 이스포츠 10주년 기념으로 나온 캡슐입니다. 이 캡슐을 열 때 열쇠는 필요가 없구요, 캡슐을 까고 받을 수 있는 것은 크게 '이모티콘(감정 표현)'과 소환사 아이콘입니다. 컨셉이 그동안의 이스포츠 역사를 기념하기 위한 캡슐인 만큼 2014년부터 2019년까지의 롤드컵 아이콘, 우승팀 로고 등이 새겨진 소환사 아이콘이나 감정표현이 나오기 때문에 롤드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소장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대회에서 선수들이 게임 중에 예전 우승팀 로고 띄우거나 하는 거 볼 때마다 재밌어서 전 감정표현이 제일 갖고 싶네요.

 

 

 

 

 

- 10월 4일:  마스터카드 미니언 챔피언 (뽑기 아님, 프로필 아이콘)

 

 

 

원래는 보상을 받으면 '텍스트 알림 메시지'로만 뜨고 제가 제작소 메뉴에 들어갔어야 했는데 오늘(10/8) 부터는 롤 드롭스 보상 받으면 게임 접속시에 우측 상단에 이렇게 보기 좋게 아이템 획득 버튼이 뜨도록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다만, 홈페이지에서 아이템 획득 카드를눌렀다고 해도 실제 게임 클라에 아이템이 들어오는 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고, 사라지는 게 아니기 때문에 천천히 기다리시면 됩니다. 

 

 

귀요미 미니언들이 우승컵을 들고 있는 아이콘... 2019 롤드컵 마크보다 이게 좋네요 ㅎㅎ

 

 

- 10월 5일&8일: 스포티파이 한정 플레이 리스트 

 

 

 

 

최근에 2개 연속으로 받은 건 스포티파이의 한정 플레이 리스트입니다. 사실 스포티파이는 아직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가 되고 있지 않는 상태이기 때문에 한국 게이머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없는 보상입니다. (저는 독일이라 이용은 가능) 아마 라이엇이 머리를 썼다면 한국 서버 게이머들에게는 스포티파이 보상이 안나가도록 조치를 취했겠죠...? 


한국에서 못받는다고 아쉬워 하실 이유는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딱히 인게임 관련 아이템이 아니라 단순 노래 플레이 리스트입니다. 롤드컵의 분위기에 맞게 '경쟁', '승리' 등의 테마에 맞춰 롤드컵 한정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서 공유하는 것이고 롤드컵 노래만 들어간 것이 아니라 위에 리스트를 보면 알 수 있듯 퀸의 We are the champions등 승리나 싸움과 관련된 노래를 모두 모아두었습니다. 

 

아래는 이번 2020 롤드컵 드롭스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보상 아이템 전체 목록입니다.
이 중에서 랜덤으로 받게 됩니다. 전 1번, 2번, 6번, 7번 위주로 많이 받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혹시 아직 드롭스를 모르는 분이 계시다면 2020롤드컵 드롭스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롤 드롭스 뜻, 받는 법, 획득 조건 모두 설명해드립니다

드롭스가 뭐야? 게임에서 드롭스(Drops)란 원래 스트리밍 전문 웹사이트 트위치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표현으로 ‘트위치에서 게임 방송을 보면서 특정 조건을 충족하면 해당 게임의 인게임

noeyw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