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게임

브론즈에서 실버까지 2018년 개인 플레이 히스토리 정리 (롤)

moin 2019. 1. 13. 01:31
반응형






오늘 롤에 접속했더니 한해가 끝났다고

지난 1년 간 플레이 기록들을 정리해서 보여준다.

잘하는 사람들과 비교하면 변변치 못하지만

그동안 화내고(대부분의 시간 화낸 듯ㅋㅋ) 웃고 즐겼던 시간들이라 기록으로 남겨둔다.










특히 올해는 BJ 에프람님 덕분에 삽질만 반복하던 예전보다는

나름대로 실력이 급상승(?)한 한 해이기도 ㅎㅎ

롤 서포터 강의 추천은 당연 에프람!

실력도 좋은데 재밌게 해서 지루하지가 않다 ㅋㅋ










시즌 시작하자마자 1월 10일에 룰루로 그뤠잇 게임 달성 :D

18년 1월 17일에 브론즈 3으로 시작한 내 유럽서버 계정...ㅎㅎ

승률 20%... 헉...

원래 시즌 초반에는 기존 랭크보다 낮게 잡힌다고 하는데

그 전에 실버 4~5 정도 였어서 브론즈 3으로 잡혔던 것 같다.











5월 24일 룰루로 최대 어시스트 달성

솔랭에서 41어시라니 진짜 많이 하긴 했구나...ㅋㅋ










7월 18일

내가 제일 사랑하는 나미로 4명예 받은 날 ^-^

그치만 올해 갈수록 나미에게 상향적용되는 업데이트가 별로 없어서

딜포터를 하다보니 나미를 별로 하지 못해서 아쉬운 부분 ㅠㅠ










8월 2일 ㅋㅋ 이때가 물오른 것 같다

에프람 센세(?)의 강의가 빛을 발한 날 

인생 최초로 11연승 달성 ㅋㅋ










진짠가 싶어서 히스토리 찾아봤는데

진짜 11연승...!

으앙 감격 ㅠㅠ

승률 20%에서 11연승까지 험난한 길 ㅋㅋ









난 손이 똥손이라 내 손에 맞는 챔이 있고

죽어도 안맞는 챔이 있는데

다행히 모르가나가 손에 맞는 챔이었다.

모르가나 큐 맞추는 재미가 쏠쏠함 ~










올해엔 롤에 명예등급에 레벨도 생겨서 ~

명예 레벨 5 받은 기념인가보다.

아무래도 봇은 듀오를 해서 왠만하게 트롤하지 않으면

서로 원딜이랑 서폿이랑 명예 잘 주는 편이긴 함








와 그렇게 내 힘으로 실버 1까지 올라왔다 ㅠㅠ

11월 11일 날짜도 좋네

결국 시즌 마무리는 계속 져서 실2에서 멈췄던 것 같긴 한데

그 전까지 최대로 올린게 실3? 이었고

실3에서 실2가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실1이라니 감격 ㅜㅜ

소확행입니다 ㅋㅋㅋ

실버에서 플레갔단 사람들도 있지만

난 뭐 이 정도로 만족 ㅋㅋ










요즘 꿀빠는 유성 잔나

잔나도 마스터리 7 달성

아무리 나미러버이지만 역시 한 챔프만 하는 건 지루해서 ㅎㅎ

그래도 예전엔 할 줄 아는 거 나미 뿐이었는데

이제 많아져서 너무 기쁨 ><

내년엔 쓰레쉬랑 그라가스를 마스터하고 싶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