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라이프

칸바 Canva에서 즐겨찾기한 템플릿을 못찾으시겠다구요? 여기서 알려드림

by moin 2022. 7. 13.
728x90

 

미리캔버스도 많이 쓰지만, 다양한 디자인 소스를 얻기 위해서 나는 칸바도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외국 회사의 홈페이지지만 한글 폰트도 지원하고, 확실히 디자인 감성이 다르다고 할까. 당장 사용할 것이 아니라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즐겨찾기를 해둘 수 있다. 참고로 칸바에서 즐겨찾기를 하는 방법은 템플릿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별모양 버튼이 뜨는데 그걸 누르면 즐겨찾기가 된다.

 

 

 

 

Apple 아이패드 프로 11 3세대 M1칩

COUPANG

www.coupang.com

 

 

 

 

그런데 오늘 몇 가지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즐겨찾기를 해두고 나중에 보려고 하니, 도대체 즐겨찾기한 템플릿이 어딘지 알 수가 없었다. 칸바 헬프 센터에서 하라는대로 했는데도 안나오고 (아마도 위치를 바꿔놓고 도움말 업데이트를 안한 듯...) 다른 웹사이트 가이드도 따라해 봤는데 이것도 최신 버전이 아니었다. 결국 계속 뒤지고 뒤져서 혼자서 찾아냈다.

이거 찾느라 엄한 시간 다 써서 다른 분들은 나처럼 헤매지 마시라고 남겨두는 포스팅!

 

*나중에 또 위치 바뀔 수도 있음 주의...!ㅋㅋ

 

 

Canva에서 즐겨찾기한 템플릿 모아서 보는 법

 

1. 칸바 메인 페이지에서 왼쪽 메뉴에 있는 Your Projects로 들어간다. (한국어 버전은 '내 프로젝트')

 

 

2. Your Projects (내 프로젝트) 화면 가운데에 있는 Starred(별표 표시됨)를 클릭한다.

 

 

 

 

3. 즐겨찾기한 템플릿만 모아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PC 홈페이지 버전과 아이패드 칸바앱에서 모두 동일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