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게임

문도 ~ 선물가져왔다 우리은행 롤 이벤트 참여하고 아이템 챙기기

by moin 2022. 5. 27.
728x90


다들 msi 재밌게 보고계신가요?
LCK가 진행될 때에도 잠시 쉬고 다른 경기가 있을 때에도 롤이벤트가 항상 진행 중인거 혹시 알고 계셨는지?
그것은 바로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롤 이벤트!
다양한 이벤트가 다양한 기간에 맞춰 진행되고 있어서 수시로 들어가서 체크해보시면 상자부터 스킨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응모하거나 포인트를 모아서 얻을 수 있어요.

 

이벤트에 응모하는 법!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우리은행 공식 어플을 설치해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야합니다.

홈 화면에서 돌아가는 배너를 확인하면 LCK이벤트 배너를 볼 수 있고 또는 전체 메뉴에서 이벤트 메뉴로 들어가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앱을 이용하려면 회원가입하고 입출금 통장 하나를 만들어야 합니다.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아직 우리은행 계좌가 없다면 앞으로의 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라도 하나 만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특히 지금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추천한 사람, 추천받은 사람 모두에게 5천원씩 그냥 줍니다. (추첨 아님)

 

우리은행 가입하고 5천원 받을 수 있는 가입 링크 클릭

또는 우리은행 가입단계에서 추천인 코드에 W042734 입력

 

 

우리 WON 뱅킹

우리WON 앱으로 연결됩니다. 서비스 (진행이벤트) 우리WON 앱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설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mpib.wooribank.com

 

 




우리은행 롤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추첨 방식: 이벤트 참여를 한 후 추첨으로 당첨되어 얻는 아이템을 얻는 방법 

2) 포인트 적립 후 교환 방식: 이벤트 참여를 하면 받는 '골드 리워드' 포인트를 모아서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법

 

 

 

 

 

보통 모든 이벤트가 기본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템이나 경품을 주며, 그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자동으로 포인트도 얻게 되므로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이용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를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벤트 참가 보상이 100 골드 리워드 (포인트), 그리고 나머지 경품은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우리은행이 워낙 유명하고 이미 오랫동안 이벤트를 해오고 있어서 참가자가 많아 경쟁이 치열해 보이지만, 내가 되지 말라는 법은 없죠?

 

 

 

 

위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롤 이벤트 뿐만 아니라 우리은행에 가입하고 입출금 통장 하나만 만들어도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스마트뱅킹 가입한 적이 없는 분들이 새로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아서 가입한 사람 모두에게 5천원씩 준다고 합니다. (2022년 5월까지!)

가입하고 나서 모바일 상품권이나 명품 지갑에 응모해볼 수 있는 즉석 경품에도 바로 참가가 가능합니다.

새롭게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추천인 코드를 이용해서 가입하시면 5천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가입하고 5천원 받을 수 있는 가입 링크 클릭

 

 

우리 WON 뱅킹

우리WON 앱으로 연결됩니다. 서비스 (진행이벤트) 우리WON 앱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설치하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mpib.wooriban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