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라이프

프로페셔널 해보이는 줌 배경화면 TOP10 추천

by moin 2022. 2. 17.
728x90

 

지난 번 공유드렸던 '멋진 거실, 서재 컨셉 줌 배경화면 10가지 모음'에 이어 오늘은 프로페셔널 해보이는 줌 배경화면을 준비하였습니다. 거실, 서재 컨셉도 쓰기 좋지만 가끔 일하는 사업가나 직장인 입장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더 강조하고 싶을 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중요한 미팅에서는 비록 배경화면이라 하더라도 줌에서 배경화면이 주는 심리적인 플러스 효과를 절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마치 정보만 제공하면 되는 명함을 왜 예쁘고 창의적으로 디자인해야 하는지와 비슷한 원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한 미니멀리즘 컨셉부터, 무난한 회사 배경, 트렌디한 배경까지 골고루 준비해 보았습니다.

 

 

 

 

 

로지텍 컨퍼런스 캠 bcc950 화상 회의 웹캠 hd 1080p 카메라 (내장 스피커폰 포함)

COUPANG

www.coupang.com

 

 

 

 

전체 이미지를 모두 한 번에 다운 받으실 수 있는 압축 파일은 포스팅 가장 마지막에 올려두었습니다. 일단 어떤 이미지가 있는지 천천히 둘러보시고 모두 원할 경우 압축 파일을 다운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만약 개별 이미지를 원하실 경우 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가 업로드 되어있는 사이트 Usplash로 이동하며 거기서 사이즈별로 다른 크기의 이미지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배경 이미지를 사용할지 한 번 둘러볼까요?

 

 

 


 

 

1. 통유리로 비치는 평범한 도시 배경

 

무난하게 쓸 수 있는 통유리 창가 테이블 배경. 회의실은 너무 딱딱한 것 같고, 회사의 분위기는 풍기고 싶을 때 쓰기 좋다. 

Photo by  Alesia Kazantceva  on  Unsplash

 

 

2. 널찍한 원목 회의 테이블 배경

덜 마감된 천정 인테리어와 넓은 회의실 배경이 트렌디하다. 가운데 테이블은 내 얼굴이 주로 나오게 될 자리이기 때문에 크게 중요치 않으므로 주위 배경을 눈여겨 보자. 너무 올드하지 않으면서도 가볍지 않은 느낌을 줄 수 있다.

Photo by  Nastuh Abootalebi  on  Unsplash

 

 

 

3. 오피스 캐쥬얼 스페이스 (따뜻한 느낌)

마치 코워킹 스페이스에 와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배경. 동글동글 귀여운 소파와 따듯한 원목 인테리어 배경이 프로페셔널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준다.

Photo by Toa Heftiba on Unsplash

 

 

 

4. 개인 집무실 배경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인테리어와 함께 독립된 사장실 느낌의 배경화면. 중요한 회의를 할 때, 높은 직급을 가진 사람들이 쓰기 좋다. 시각적으로도 밀폐된 공간에서 중요한 이야기를 논의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다.

Photo by Christian Mackie on Unsplash

 

 

5. 미니멀한 흰색 벽과 화분

미니멀하고 심플한 업무 처리 방식과 감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배경화면. 담백하게 진솔함을 전달하고 싶은 회의에 제격이다.

Photo by Mitchell Luo on Unsplash

 

 

6. 럭셔리 내츄럴 회의실 컨셉

 

두터운 원목 회의 테이블과 베이지 컬러의 회의실 의자가 내츄럴한 느낌을 주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배경화면. 

Photo by Dane Deaner on Unsplash

 

 

 

7. 캐쥬얼 휴식 공간

게임 회사처럼 상대적으로 크리에이티브하고 캐쥬얼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배경화면. 실제로 많은 게임 회사들에 이런 플레이 공간이 있어 위화감이 없고, 창의적인 회의를 할 때 좋다.

Photo by Slidebean on Unsplash

 

 

8.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창문 배경

글을 쓰거나 편집하는 작가, 편집자, 출판사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배경. 수수하지만 감성 글귀가 툭 하고 떨어져 내릴 것 같은 따뜻한 햇살이 분위기 있다.

Photo by Matt Hoffman on Unsplash

 

 

 

 

9. 화이트 홈오피스 스탠딩 테이블 배경

너무 오래 앉아있는 것은 허리에 좋지 않다는 건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이에 많은 회사들에서 스탠딩 데스크를 들여놓는 추세. 하지만 정작 나는 일어서서 회의하는데 줌에서는 앉아있는 것과 다를 바가 없이 비춰진다. 하지만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스탠딩 데스크에서 회의할 땐 느낌이 사뭇 다르다! 그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강력 추천. 왜냐면 스탠딩 데스크 사용 경험이 즐거워야 계속 쓰게 되고 그게 내 허리 건강의 청신호로 이어질 수 있으니까.

Photo by TheStandingDesk on Unsplash

 

 

 

10. 심플한 흰 벽과 레드 스탠드

마지막으로 5번 이미지와 비슷하지만 다른 포인트의 배경. 깔끔한 흰 벽이 차분함을 주면서도 레드 스탠드와 노란 조명이 세련된 배경이다. 능력있는 여성 CEO가 쓰면 인물을 더 돋보이게 해줄 수 있다. 후광이 비친다. 후광이!

Photo by George Bakos on Unsplash

 

 

 

화상회의 프로페셔널 배경 이미지 10가지 모음 파일

Zoom_배경화면_프로페셔널.zip
18.41MB

 

 

 

 

 

 

 

 

 

No 협찬 No 뒷광고!
백두산 천지처럼 순수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포스팅 내 링크를 이용 해주실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