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게임

2020 롤드컵 드롭스 첫 획득! 받고나서 꼭 해야하는 일

moin 2020. 10. 4. 05:56
728x90


2021 롤드컵에서는 2020년보다 더 많은 드롭스가 뜨고 있어요!
아래 포스팅에서 최신 내용을 확인하세요!

 

 

롤드컵 2021 월드 챔피언십 드롭스, 졸귀탱 이모티콘 '놀란 티모' 등장

드디어 10월 4일, 2021 롤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라이엇은 2020년 롤드컵을 시작으로 처음으로 공식 이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드롭'이라는 새로운 보상 시스템을 소개했는데요. 올해 2021년에도

noeyway.tistory.com

 

 



다들 롤 드롭스 받으셨나요?
저는 오늘 10월 3일 롤드컵 생중계 보던 중에 받았습니다 ♪(๑ᴖ◡ᴖ๑)♪
근데 드롭스를 제대로 받으려면 꼭 해야하는 일이 있어서 추가로 포스팅을 쓰고 있어요!



1. 생중계를 재생하고나서 하단에
‘해당 계정의 드롭 및 보상이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뜨는지 꼭 확인하세요.


이건 혹시 모를 오류를 대비하는 것인데요.
만약에 로그인 시간이 오래 되어 로그아웃처리 되었다거나 연동 설정이 제대로 안되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리란 법이 없습니다.
특히 라이엇에서 시행한지 얼마 안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오류나 버그가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매번 시청하실 때마다 아래에 해당 메시지가 뜨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출처: lolesports.com




2. 받고 나면 보상’ 페이지에 가서 '드롭을 쟁취하라'를 클릭해서 확실히 수령합니다.

 

x


드롭스는 받았다고 해서 바로 인게임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롤드컵 중계 시청이 끝나고 나면 lolesports.com 의 ‘보상’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드롭스가 획득되었는지 확인하시고, 획득한 드롭스 이미지를 클릭 또는 터치해서 획득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화면에 보상을 획득했다는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아래 스크린샷 참고)
여기서 획득하기를 누르고 나면 또 게임안에서 바로 수령되는 것이 아니라 24시간 내에 제작소 탭에서 사용 가능하니 바로 안들어온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하루 정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5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5시간 정도 후 롤을 하다보니 제작소 탭에 알림 표시가 떠서 들어가봤더니 아까 수령했던 드롭스 보상이 들어있었습니다.
며칠 전에도 똑같은 걸 받았었는데 (그건 드롭스는 아니었고 유튜브 보상이었어요. 유튜브 보상 받는 법은 여기로)
그때는 2017년도 롤드컵 마크를 심벌로 받았었죠. 이번엔 뭐가 나올지 바로 열어봤습니다.

 

 

전 유럽 서버라 독일어로 플레이 중...ㅎㅎ

 

 

쨔쟌, 이번에는 2019년 마크가 나왔네요 'ㅅ'
전 귀여운 걸 좋아해서 뭐 그냥 그렇습니다.
이건 롤 프로필 아이콘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이전 포스팅에서 드롭스 획득 조건, 드롭스 아이템 보상 종류에 대해 설명드렸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클릭)
그래도 그 중 파랑 정수보다는 낫게 나온 것 같아요. 
다음에는 감정표현 받았으면 좋겠네요 :D
다들 득템하시길!

 

리그오브레전드 이스포츠 공식페이지 바로가기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지금까지 롤드컵 드롭스 보상 받은 내용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재밌고 쉬운 온라인 인생을 도와드리는 노이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롤드컵 드롭스에 대해서 이미 알고 계신다고 생각을 했는데도 아직도 롤드컵을 보고 있다보면 채팅창에 롤드

noeywa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