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게임

몰래 들어와있는 롤 보상 MSI 드롭스 후기

moin 2022. 5. 15. 23:03
728x90

드롭스에 대해 시즌마다 공식적으로 발표하던 예전과 달리 이번에는 따로 공지가 없었다.

그래서 드롭스가 들어오는건지 아닌건지 반신반의하고 있다가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글을 보고 꾸준히 MSI 라이브 때마다 라이엇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기를 봤더니 오늘 드디어 드롭스를 받았다!

 

 

 

드롭스가 뜨면 오른쪽 위에 팝업으로 공지가 뜬다. 너무 반가워서 눌렀는데 인터넷 연결이 안좋아서 어떤 드롭스 보상인지 뜨지 않았다. 그래서 다시 확인하려고 '보상' 메뉴에 들어갔더니 2022 msi 시작일이었던 5월 10일에도 드롭스 보상이 들어와 있었다. 

 

 

 

 

 

 

사실 얼마전에 이스포츠 캡슐이 하나 있길래 열긴 했는데 뭔가 이것저것 많아서 이게 msi에서 들어온건지 어디서 들어온건지 알 수 없었다. (오랜만에 접속함...)

어쨌든 이로써 2022 msi도 드롭스를 준다는 것은 확실해 졌다!

 

 

 

 

문도 ~ 선물가져왔다 우리은행 롤 이벤트 참여하고 아이템 챙기기

다들 msi 재밌게 보고계신가요? LCK가 진행될 때에도 잠시 쉬고 다른 경기가 있을 때에도 롤이벤트가 항상 진행 중인거 혹시 알고 계셨는지? 그것은 바로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롤 이벤트! 다양

noeyway.tistory.com

 

 

 

 

e스포츠 캡슐 2022 버전! 

이전 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지만 2022버전은 예전 캡슐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 중인데 msi 시즌에서 지급되는 보상에서 일부가 공개되고, 나머지는 롤드컵에서 공개될 것이라는 스포가 있었다.

 

 

 

 

 

제발 이모티콘 나와라----- 하면서 깠는데 기대대로 이모티콘 나와서 굿!

개인적으로 프로필에 쓰는 아이콘이 제일 쓸데없는 것 같다.

 

 

 

 

 

 

 

이번에는 세주아니 Let me Think... 버전을 겟!

귀여운 티모 시리즈 전부 다 모으고 싶다.

귀여운 이모티콘 더더 많이 나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