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라이프

요즘 핫한 메타버스 '이프랜드(ifland)' 인플루언서 공개 모집 10월말 마감 임박!

moin 2021. 10. 21. 01:49
728x90

 

Apple 아이폰 13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메타버스다 뭐다 해서 여러가지 메타버스 플랫폼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깨비님 강연을 듣기 위해 종종 이프랜드에 들어가는데요! 마침 배너에 인플루언서 공개 모집 안내가 뜨더라구요.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나중에 다시 들어갔는데 공지 배너 내용이 바껴서 더 이상 링크를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저같은 분들 계실까봐 겨우 링크 다시 찾아서 여기에 남겨둡니다.

 

 

 

 

이프렌즈란 이프랜드의 인플루언서를 지칭하는 말이에요!
이프렌즈는 상시모집이 아니라 일정 기간 동안만 모집하기 때문에 만약 메타버스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다면 날짜를 놓치지 말고 지원해야 합니다. 이번 인플루언서 모집은 2021년 10월 8일 금요일부터 10월 31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이프랜드의 장점은 메타버스 공간인만큼 얼굴을 노출할 필요 없고, 대신 아바타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거나 소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프랜드는 믿고 쓰는 SK텔레콤에서 만든 서비스라는 사실! 

 

 

 

 

이프렌즈가 되면 어떤 주제로 모임을 열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가지 예시도 잘 설명이 되어있었습니다.

 

 

 

 

 

이프렌즈의 모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미리 이프렌즈로 활동하는 선배 이프렌즈들의 한마디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소개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모집 인원에 제한은 없으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금요일 개별적으로 안내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프렌즈가 매력적인 이유는 바로 이 활동 혜택 때문입니다.
이프랜드 여행자를 위한 웰컴 키트를 보내줄 뿐만 아니라 소정의 월 활동비, 모임 활동 성과에 따른 추가 인센티브! 게다가 SK텔레콤의 마케팅/홍보지원, 컨텐츠 공동 기획 등 유의미한 이력도 쌓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프렌즈가 되어 활동을 하게 된다면 활동 기간은 3개월이 됩니다. 3개월 동안 주기적으로 실시간 모임을 운영하고 모임을 홍보하며 다른 모임에도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지원은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이프렌즈에 지원해 보세요!
여러분의 인플루언서의 꿈을 응원합니다 ^^

 

https://www.sktelecom5gx.com/poc/html/event/ifland/ifrends2.html

 

ifland 이프렌즈 공개 모집

다양한 주제의 메타버스 모임이 열리는 ifland에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m.sktelecom5gx.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