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게임

2021 롤드컵 8강 조추첨 대진표 확정

moin 2021. 10. 19. 05:45
728x90

 

진짜 올해 롤드컵은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진짜 빈 말이 아니라 플레이인부터 시작해서 그룹 스테이지까지 미라클런도 밥먹듯이 일어나고 그냥 너무 너무 하루하루가 재밌어서 본업에 집중을 못하겠어요... 저는 그나마 현지 시간이라 멀쩡할 때 보는데 지금 D조 경기 끝나고 유럽 밤 10시 반, 한국 새벽 5시 반인데 아직도 트위치 채팅창 활발한 거 뭐냐구요 ㅋㅋ 

 

팔찌가 이쁘군요

 

 

특히나 D조 경기였던 오늘은 정말 치열하게 자꾸 타이브레이커 나와서 진짜 제일 오래 걸렸는데요,
결국 LCK 4팀 모두가 8강에 진출하게 되면서 한국팀은 내전이 확정인 상황이었습니다.
경기도 늦게 끝났는데 8강 조추첨까지 있어서 더 늦게까지 진행되었습니다.
8강, 녹아웃 스테이지 대진 추첨은 심판이 나와서 공을 뽑았습니다.

 

 

 

 

각 조 1위팀을 뽑아 순서를 정했고, RNG, 젠지, 티원, 담원기아 순으로 조가 나뉘어졌습니다. 한화는 저 중에 한 군데로 들어가게 되는 상황이었죠.

 

 

 

 

한화 어디로 갈지 제일 궁금했는데 2위팀 중에 한화 제일 먼저 나와주는 센스.

 

 

 

한화의 내전은 티원과 이뤄지게 됐습니다! 결과가 조금... 보이죠? 그래도 누가 이기게 되든 LCK 4팀이 모두 8강에 진출해서 너무 뿌듯!

 

 

 

 

다음은 EDG!
쨔쟌 ~ EDG는 RNG조에 배정이 되어 중국팀도 내전이 이뤄지게 되었습니다! (꿀이득~)

 

"우리만 내전할 순 없지!!"
- 클템 -

 

 

 

 

다음으로 젠지는 C9과, 담원기아는 매드라이언즈와 붙게 되었는데요.
조추첨이 끝나고 오늘 마지막 경기에서 우승하고 조1위 차지하는데 큰 공을 세운 젠지 BDD 선수의 인터뷰가 있었는데, 그나마 약체로 보이는 C9과 하게 되어 다행이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ㅎㅎ
하지만 C9를 넘어서 4강으로 가도 중국팀을 만나게 되어 쉽지만은 않을 것 같은데요.
티원과 담원기아가 좀 멀리 찢어져서 두 팀 중 하나가 중국팀을 미리 꺾어두는 것도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참고로 승부의신 8강 예상하는거 잊지말고 하시구요.
승부의 신 하는 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noeyway.tistory.com/266

 

롤드컵 승부의 신에 대한 모든 것 (자동 승부 예측 시스템, 초월급 스킨 6종 상자)

2021 롤드컵에서 인게임 보상을 받는 법에 대해 지난 글에서 설명드렸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드롭스와 시청 임무 외에도 승부의 신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파랑 정수, 이스포츠 캡슐,

noeyway.tistory.com

 

 

다음 경기 8강은 10월 22일에 시작되구요.
승부의 신 8강 예측은 10월 20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니 놓치지 마세요!

 

 

 

 

 

모든 이미지는 라이엇 게임즈에 저작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