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4

아이패드 드로잉어플 추천: 프로크리에이트 구매 망설여 진다면?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을 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는 분들도 예전보다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저도 그 중 한 사람인데요, 전문적으로 그리는게 아니라 취미로 하다보니 큰 투자를 하는 것이 망설여지다가 아이패드를 만나면서 완전히 새로운 세상에 눈을 떴습니다. 제가 그동안 아이패드로 그린 것 중 몇가지를 공유해 볼게요. 이렇게 다른 느낌의 그림들을 따로 미술 재료를 사지 않아도 아이패드 하나로 그릴 수 있다는 사실에 매번 감탄을 한답니다. :) 물론 아이패드로 이런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는 드로잉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전 그동안 정말 많은 드로잉 어플들을 테스트해왔는데요. 물론 무료로 사용할만한 것을 찾기 위한 여정이었습니다. 보통 드로잉 어플 종류들은 이렇게 나눠집니다. Appl.. 2021. 1. 25.
리그오브레전드 LCK 리그 보상 드롭스 받는 법 리그오브레전드 2022 MSI 시작! 올해도 드롭스 준다고? - https://noeyway.tistory.com/m/299 리그오브레전드 2022 MSI 시작! 올해도 드롭스 준다고? 드디어 2022 MSI가 시작되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몇 년 전부터 이런 공식 대회가 있을 때 리그오브레전드 자체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하면 플레이어들에게 보상을 주고는 했 noeyway.tistory.com 2020년부터 롤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드롭스라는 이벤트를 시작했었습니다. 원래 드롭스는 트위치라는 방송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진행하던 이벤트에서 시작된 것인데, 라이엇에서 자체적으로 진행을 한 것이죠. 원래 일부 지역에만 한정되어 있던 이벤트인데 2020 롤드컵부터 전 지역에서 할 수 있게 범.. 2021. 1. 18.
데상트 백팩 🎒 솔직한 리뷰, 노트북 가방 구매 시 체크 사항 개인적으로 데스크탑 유형의 컴퓨터를 쓰지 않은지 어언 7-8년 정도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정말 특별한 전문 직종에서 일하는 분들이나 집에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아니라면 휴대성까지 겸비한 노트북이 데스크탑보다 유용하다고 느낀지는 오래 되었죠. 요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이 많이 보급되긴 했지만 여전히 모바일 기기로는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이 많기에 노트북은 여전히 제 생활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노트북을 넣어서 들고다닐 가방도 저에겐 늘 중요한 아이템이었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가방을 살 때는 제품의 디자인과 가격을 가장 우선 순위로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러다 정작 놓치기 쉬운 부분인 부분에 대해 고려해보십사 리마인드 차원에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착용감, 그리고 노트북 '보호' 노.. 2021. 1. 3.
잠자는 애플티비 3세대로 빔프로젝터 똑똑하게 활용하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때 고심끝에 구매를 미뤄만 오던 물건을 여럿 구매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빔 프로젝터였습니다. 그런데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이다보니 이것저것 너무 많이 구매하느라 정신이 없는 통에 실수로 무선이 아닌 유선용 빔 프로젝터를 구매해버렸어요. 뭐 어쩔 수 없다 싶어서 일단은 도착했으니 바로 이용해 보고 싶었는데 빔프로젝터와 제 기기들을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이 미포함이었다는 게 함정이었죠. 케이블을 따로 살바에야 환불을 하고 무선용을 살까 생각도 했는데, 후기를 조금 찾아보니 확실히 무선보다는 유선이 끊김 현상이 적다고 해서 그냥 유선을 쓰기로 했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VANKYO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Leisure 430 미니 빔프로젝터 유선형! 하지만 케이블 사는 것을 미루고 미루기를.. 2021.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