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게임

베이프 세컨 브랜드 에이프 반팔티 한정판 구매 예약 이벤트 (feat. 트루 데미지 야스오)

by moin 2021. 4. 16.
728x90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늘 '과학'으로 불리는 야스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늘 그 과학을 마주하는 건 그만큼 야스오의 팬이 많다는 뜻일텐데...
오늘은 그 팬들을 위해서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콜라보 이벤트를 소개한다.
요약하면 야스오 한정판 반팔티 구매권 응모 이벤트, 트루데미지 굿즈 할인 이벤트, 트루데미지 아칼리 피규어 응모 이벤트 3가지다.
첫번째, 두번째 페이지는 구매 관련 이벤트지만 마지막 아칼리 피규어 응모 이벤트는 친구에게 홍보만 해도 응모가 되니 구매 의사가 없어도 마지막 이벤트는 응모해볼만한 듯!
자, 그럼 하나씩 소개한다.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이벤트 설명을 좀 모호하게 해놔서 좀 풀어서 설명하겠음)

 

1트루 데미지 야스오 반팔티 한정판 래플 이벤트

트루데미지 야스오 반팔티 한정판 래플 이벤트

 

이 이벤트는 한 줄 요약하면,
'야스오 한정판 반팔티'가 40장만 나올 예정인데, 추첨을 통해서 그 40장을 구매할 수 있는 사람들을 뽑겠다'는 이벤트다.
즉, 응모한다고 티셔츠를 주는게 아니라 내가 8만 4천원 주고 구매해야 한다는 뜻! (헷갈리지 말자구) 
사이즈별로 개수가 달라서, 자신의 사이즈에 따라 경쟁률이 좀 달라질 수 있다.
스몰 사이즈 6명, 미디움 사이즈 10명, 라지 사이즈 10명, 엑스라지 8명, 더블엑스라지 6명을 뽑는다.
가격은 84,000원.

트루데미지 야스오 티셔츠 이미지 예시

 

에이프(AAPE)는 '입으면 누구나 갱이 된다'는 힙합 일본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인 베이프(A bathing Ape)의 세컨 브랜드이다. 
에이프에도 베이프 특유의 원숭이 이미지가 쓰이지만 조금 더 모던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로 출시한다.
에이프가 세컨드 브랜드라 가격이 더 저렴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베이프의 터프한 원숭이 보다는 에이프의 깔끔한 원숭이를 더 선호하는 편이다. 


좌: 베이프 반팔티 / 우: 에이프 반팔티 

 

이번 트루데미지 야스오 x 에이프 한정판 콜라보 이벤트에서 출시되는 티셔츠의 메인 디자인은 '트루 데미지 야스오 프리스티지 에디션 스킨' 버전의 야스오이다.
이미 리그오브레전드와 에이프는 게임안에서 콜라보를 맺고 야스오만을 위한 프리스티지 에디션 스킨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실제 반팔티까지 한정판 출시를 하게 된 것!
인게임 캐릭터 디자인마저도 에이프와 이미 콜라보를 진행한 것이기 때문에 실제 반팔티 디자인도 에이프 특유의 깔끔하면서도 힙한 감성을 잘 살려서 뽑아냈다. 

 

트루 데미지 야스오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 일러스트

 

<이벤트 참여 방법>

신청 기간: 4월 15일 오후 3시 ~ 4월 21일 오후 3시
당첨자 발표일: 4월 23일 오후 3시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개별 안내, 또는 마켓인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응모방법: 마켓 인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여 원하는 사이즈를 작성하여 댓글 달기 (마켓 인벤 회원가입 필요)


 

마켓인벤 이벤트 페이지 링크

 

[리그오브레전드 X AAPE] 콜라보 이벤트 - 마켓인벤

[리그오브레전드 X AAPE] 콜라보 이벤트

www.marketinven.com

 

 

 

트루 데미지 아칼리 피규어 증정 이벤트 (총 10명)

 

이 이벤트를 주위에 알리면 추첨을 통해 트루 데미지 아칼리 피규어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트뎀아칼리피규어 정가는 32,000원, 할인가는 22,400원!)
마켓인벤의 인스타 또는 페북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물 아래에 친구를 소환@@@해서 댓글을 달아 공유하면 끝.
많이 소환할수록 유리하겠지?
링크는 아래 참고.
당첨자 발표는 4월 27일 마켓인벤 SNS 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말 것! 


- 인스타 참여 바로가기
- 페이스북 참여 바로가기

 

 

그 외에 마켓인벤에서 트루 데미지 관련 굿즈를 할인판매 하고 있으니까 평소에 가격이 살짝 부담되서 망설이던 찐팬들은 한 번 둘러봐!

 

[리그오브레전드 X AAPE] 콜라보 이벤트 - 마켓인벤

[리그오브레전드 X AAPE] 콜라보 이벤트

www.marketinven.com

 

 

댓글